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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1만보를 걸어야 한다고? 이만큼만 걸으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만보를 걸어야 건강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사실은 6,000보만 걸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 매일 6,000~8,000보를 걸으면 60세 이상 성인의 조기 사망 위험이 크게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미국 매사추세츠앰허스트대학교 연구진은 4개 대륙, 4만 7471명을 대상으로 하루에 걸음수가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률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15개 연구 결과를 검토해 ≪랜싯 공중보건 저널(Lancet Public Health)≫에 발표했다고 합니다. 📌 10분 운동으로 종아리 둘레 1cm 바로 감소합니다. 10분 운동으로 종아리 둘레 1cm 바로 감소합니다. 완벽한 다리 라인을 만들고 싶지만 방해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종아리살이 고민입니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2022. 3. 22.
한국인의 90%가 몰랐던 전립선에 좋은 '이것' 6가지 전립선 건강에 좋은 식품 전립선염은 남성의 50%가 경험하는 흔한 질병입니다. 전립선 질환은 식습관 조절로 비교적 쉽게 예방할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전립선 견강에 좋은 식품6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 토마토 토마토에 다량 함유된 라이코페이라고 하는 항산화 물질은 특히 전립선 암의 위험을 낮출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지방과 함께 먹었을 때 인체에 잘 흡수가 되며, 올리브오일등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작다고 무시하면 안되는 방울 토마토의 어마어마한 효능 작다고 무시하면 안되는 방울 토마토의 어마어마한 효능 방울 토마토 효능 일반 토마토와 방울 토마토 어느것이 효능이 좋을까요? 일반 토마토가 크기가 커서 좋은 효능이 더 많을거란 생각이 있는데 방울 토마토가 훨씬더 많은 .. 2022. 3. 22.
의외로 갱년기에 효과가 뛰어난 '이것' 갱년기에 좋은 음식 여성의 경우 나이가 들어 노화가 진행되면 배란이 멈추고 여성호르몬이 생산되지 않게 되면서 폐경이 되는데 대략 40대 중반이나 후반부터 서서히 진행되게 됩니다. 이때부터 생리가 완전히 사라진 후 약 1년 정도 까지를 갱년기라 하는데 이때에는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저하, 또는 중지됨에 따라 호르몬 변화로 인한 여러가지 신체적, 정신적 증상들이 발현되게 됩니다. 폐경기 여성들이 호소하는 얼굴 홍조나 열감 등도 이시기에 나타나는데요. 이때 체질에 맞는 갱년기에 좋은 음식을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뱃살줄이는 식습관과 생활속 실천 방법 뱃살줄이는 식습관과 생활속 실천 방법 중년이 되면 평소 먹어도 살이 잘 안찌던 사람도 배가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이럴 때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실패 활률도 .. 2022. 3. 22.
작다고 무시하면 안되는 방울 토마토의 어마어마한 효능 방울 토마토 효능 일반 토마토와 방울 토마토 어느것이 효능이 좋을까요? 일반 토마토가 크기가 커서 좋은 효능이 더 많을거란 생각이 있는데 방울 토마토가 훨씬더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방울 토마토 효능에 대해 알아볼께요~ 심장병 예방·다이어트…낮잠이 좋은 이유 4 가지 심장병 예방·다이어트…낮잠이 좋은 이유 4 가지 봄이 오면 몸이 점차 무기력해진다. 점심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잤다. 이 경우 졸음을 없애려고 하지 않고 짧은 시간의 수면이라도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 isanghantour.co.kr 암예방 라이코펜 성분과 비타민, 베타카로틴 성분들이 몸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암세포의 생성과 전이를 막아주어 항암효과에 좋습니다. 혈관질환 예방 방울토마토.. 2022. 3. 22.
봄에 먹어야 효과를 제대로 보는 나물 5가지 봄철 면역력을 높여주는 제철 나물 1.냉이 냉이는 봄이 제철이며 들이나 밭에서 주로 자라는 식물이에요. 냉이는 봄나물 반찬으로도 먹으며 약재로 쓰이기도 하는데요, 한의학에서는 냉이뿌리부터 모든부분을 약재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꽃이 피기 전에는 잎과 뿌리를 채취해서 먹으며 찌개나 국, 무침으로 해먹으면 좋습니다. 냉이는 나물중에서 단백질 함량이 많은 것으로 소문이 나있는데요, 뿐만아니라 철분과 무기질, 칼슘함량이 높으며 비타민 B1,C가 많아서 면역력을 높여주고 체력이 허한 사람에게 도움이 되며 소화기관에도 도움을 줍니다. 📌 의외로 한국인이 몰랐던 계란의 효능 4가지 의외로 한국인이 몰랐던 계란의 효능 4가지 슈퍼푸드 계란의 다양한 효능 계란은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 루테인 성분등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 2022. 3. 22.
전자제품을 반값보다 싸게 사는 국민 90%가 모르는 세금포인트 100% 활용법 여러분이 낸 세금이 포인트로 적립되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 그리고 이 포인트로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것도 아시나요? 바로 세금포인트 제도인데요. 국민 대부분이 모르는 이것 지금 바로 알려드립니다. 📌 "오늘부터 신청시작" 많은 분들이 몰라서 못 받고 있다는 가족 돌봄 휴가 지원금 제도 (+ 신청방법) "오늘부터 신청시작" 많은 분들이 몰라서 못 받고 있다는 가족 돌봄 휴가 지원금 제도 (+ 신청방 직장인, 청년, 청소년, 아이들까지 많은 분들이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확진으로 인해 긴급하게 돌봐야 할 가족(자녀)이 있다면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아시나 isanghantour.co.kr 세금포인트란? 세금 납부에 대한 보람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하여 개인 또.. 2022. 3. 22.
심장병 예방·다이어트…낮잠이 좋은 이유 4 가지 봄이 오면 몸이 점차 무기력해진다. 점심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잤다. 이 경우 졸음을 없애려고 하지 않고 짧은 시간의 수면이라도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낮잠을 게으른 습관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낮잠은 일상 생활에서 활력을 되찾고 전반적인 건강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 기간 동안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양질의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등 "코로나바이러스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예외가 있습니다. 가끔 낮잠을 자는 것은 건강에 좋지만 45분 이상 자는 것은 일주기 리듬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날 밤 잠들기가 더 어려워졌다. 눈을 감아 건강을 개선하고 뇌를 재부팅 할 수 있다면 낮잠에 대한 문화적 편견을 극복하고 활용하.. 2022. 3. 22.
의외로 한국인이 몰랐던 계란의 효능 4가지 슈퍼푸드 계란의 다양한 효능 계란은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 루테인 성분등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 하루에 2개정도 섭취하게 되면 건강유지에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면역, 근육 체계형성과 혈관 건강에 영향을 주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아직까지 몰랐던 계란효능을 담아보았습니다. 안구 지아단틴과 루테인은 빛을 감지하는 시력과 관련이 있는 황반 기능 유지를 해주고 비타민 A는 야맹증 개선과 점막을 덮고 있는 점액질 형성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30대 후반부터는 황반 변성에 취약해지는 연령으로 지속 섭취가 좋습니다. 📌 불면증을 사라지게 하는 마법 같은 '차' 5가지 불면증을 사라지게 하는 마법 같은 '차' 5가지 수면에 도움을 주는 차 국내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결과 70%이상이 지난 한달.. 2022. 3.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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