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불면증을 사라지게 하는 마법 같은 '차' 5가지

by 종합정보채널 2022. 6. 28.
반응형

수면에 도움을 주는 차

국내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결과 70%이상이 지난 한달동안 잠이 오지 않는 증상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정상적인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의욕상실, 컨디션저하, 우울증뿐만 아니라 당뇨, 고혈압등의 질환도 야기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대표적인 수면에 좋은 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물에 '레몬' 하나 넣었더니 암예방효과 50%~70%?? (천기누설)

 

물에 '레몬' 하나 넣었더니 암예방효과 50%~70%?? (천기누설)

레몬은 다양한 효과를 가진 과일이다. 특히 레몬 물은 디톡스로도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다. 면역력 개선뿐만 아니라 해독 효과도 뛰어나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은 과일이다. 이런 레몬섭

isanghantour.co.kr

1.라벤더 차

허브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라벤더는 가장 유명한 허브 종류인데요, 심신안전, 스트레스 진정 효능이 탁월하기 때문에 입면 장애의 개선 및 예방에 좋으며, 생리통, 편두통 완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2. 레몬밤 차

스트레스 완화, 진정, 심신안정에 좋아 차로 마시면 깊은 잠에 들수 있게 돠와주며, 뇌기능의 촉진, 뇌를 맑게해주어 기억력 향상에 도울을 준다고 합니다.

반응형

3. 대추 차

대추에는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긴장을 완화하고 우울증, 스트레스 완화에 좋아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에는 불안 및 우울증 완화, 스트레스를 개선시키는 신경안정 관련 성분이 풍부하여 숙면을 유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5. 국화차

국화차는 피로를 해소하고 두통을 완화해 주는 차로 유명하기에 평소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두통이 있어 잠을 잘 들지 못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 '생강차'를 드실 때 이렇게 드세요. 효과가 배가 되고, 맛이 좋아집니다.

 

'생강차'를 드실 때 이렇게 드세요. 효과가 배가 되고, 맛이 좋아집니다.

만성염증은 만병의 근원이다. 그만큼 잘 못 다스리면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가 없다. 만성 염증에 효과가 좋다고 하는 식품들은 많지만 그 중에서 가장 추천할만한 식품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isanghantour.co.kr

오늘은 대표적인 수면에 도움을 주는 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수면의 질이 좋지 않다면 생활의 질도 떨어지게 되므로 양질의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수면에 좋은차를 꾸준히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